READSPEAKER KORE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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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 2025-06-24 수자원공사 전화안내시스템 목소리로 리드스피커코리아 ‘ReadSpeaker™’ 도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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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드스피커코리아(구. 보이스웨어)입니다.

 

수자원공사, 전화안내시스템에 리드스피커코리아 음성합성기를 도입했다는 

소식을 전합니다.

 

수자원공사는 리드스피커코리아 고품질 음성성기 ReadSpeaker™ 적용하여

고객 응대 품질 향상과 서비스 효율화를 이루게 되었습니다.

 

이번 적용된 음성합성 솔루션은 사람의 목소리처럼 자연스러운 발음과 억양, 

빠른 응답 속도를 갖추고 있어 고객 안내의 품질을 대폭 향상시킵니다.

특히, 야간이나 휴일 등 실시간 응대가 어려운 시간에도 정확하고 일관된 음성 안내를 

제공할 수 있어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데 기여하고 있습니다.

 

수자원공사는 음성합성 기술의 도입으로 전국 각지에서 들어오는 다양한 고객 문의에 

더욱 체계적이고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게 되었으며, 다음과 같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 야간 및 휴일 등 비업무시간에도 자동화된 음성안내 제공

▲ 정책 및 정보 변경 시 실시간 반영 가능

▲ 다양한 안내 메시지의 효율적인 관리 및 운영

 

기존에는 안내 메시지를 변경할 때마다 별도의 녹음 작업이 필요해 시간과 인건비 부담이 

발생했습니다. 그러나 ReadSpeaker™ 도입으로 모든 안내 메시지를 손쉽게 수정하고 

즉시 반영할 수 있게 되어, 시스템 운영의 유연성과 민첩성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리드스피커코리아는 다수의 공공기관 및 기업에 음성합성 솔루션을 제공해 온 

글로벌 음성 기술 전문 기업입니다. 다양한 서비스 환경에 최적화된 음성 데이터를 

구축하고 있으며,

 특히 수자원공사와 같은 대국민 서비스를 운영하는 기관에는 맞춤형 음색, 

발화 속도 조정 등 고객 친화적인 커스터마이징 기능을 제공하여 더욱 자연스럽고 안정적인 

안내가 가능하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음성기술의 새로운 표준을 제시하는 리드스피커코리아는 앞으로도 기업 및 공공기관의 

고객 응대 혁신을 위한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겠습니다.

음성합성 기술 도입을 고민하고 계시다면,

음성기술 전문기업 리드스피커코리아에 문의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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