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공지사항 News & Notice

Home>구입문의>뉴스 & 공지사항

뉴스 | JT친애저축은행 콜센터 IVR시스템에 리드스피커코리아 혜련 음색 납품 Date | 2020-12-31

JT친애저축은행 콜센터  IVR시스템 목소리로 저희 리드스피커코리아 
음성합성기 혜련을 적용 했습니다.

 

코로나로 인한 비대면 업무 처리가 많이 요구 되는 요즘 콜센터 음성합성 
적용은 사용자의 편의성과 적용기업의 비용적인 측면에서 매우 유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저희 리드스피커코리아의 음성합성기는 사람과 구분이 안될 정도의
고품질 음성합성기로 기존의 다양한 언어와 음색을 골라 적용하거나
기업이 원하는 목소리를 합리적인 가격과 짧은 시간안에 개발하여 
적용 할 수 있습니다.

 

인공지능(AI) 기술을 적용하여 음성합성의 품질은 유지하고 개발 기간은
단축시킨 리드스피커코리아의 DNN TTS는 이미 30개 언어 88개 음색을 
보유중에 있으며, 안내방송, 키오스크, 인공지능 로봇, 인공지능스피커, 
교육용 제품, 홍보영상 음성, e-book 등 기업이 원하는 대부분의 분야에 
구애를 받지 않고 적용이 가능합니다. 

 

위로 이동